내집처럼 편안한 의료법인 세종의료재단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세종요양병원 사회사업실입니다.
오늘 본원에서는 전 직원이 모여 6월 정기 월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2026년 6월 정기 월례회의
□ 일 시: 2026.06.26 (금) 08:30
□ 장 소: 세종요양병원 9층 예향홀
푸르른 빛이 가득한 6월 입니다. 희망찬 하루 되시길 바라며
광주세종요양병원 6월 정기 월례회의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전 직원이 사명감을 새로이 다지고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
광주세종요양병원의 6월 정기 월례회 이야기를 풀어봅니다.
손위생 교육과 손위생 캠페인 마스코트 공모전 결과 시상도 진행하였습니다.
손위생을 주제로 한 퀴즈도 풀어보는 다채로운 시간도 가졌습니다.
다함께 건강체조도 하며 6월의 소식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외친 화이팅 구호와 함께 오늘도 화이팅 넘치는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광주 세종요양병원은 앞으로도 환자분들과 보호자분들께 더욱 만족스러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